CEO 인사말
21세기는 융복합시대입니다.
휴대폰은 이미 컴퓨터로 진화했고, 온라인은 오프라인을 지배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가장 보수적인 금융산업마저도 FinTech시대가 열리며 거대한 변혁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스마트글라스(상품명:G-SMATT GLASS)는 이러한 융복합시대의 단면을 보여주는 혁신적 소재입니다.
단순한 異種의 결합 수준을 넘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소재로서의 기능까지 개척한 것입니다. 단순한 하드웨어의 결합 수준을 넘어 ‘세상에 없던 컨텐츠’ 영역까지 창조했습니다.
이기성 대표님3
투명한 유리 위에 수준 높은 영상컨텐츠를 구현하는 유일한 양산제품
이를 통해 상업건물 은 매출이 급증하고, 빌딩은 임대료와 임대계약율이 올라 건물의 가치가 상승합니다. 예술적 컨텐 츠를 구현하여 건물의 품격을 높이며, 기업들은 경영철학을 수준 높게 표현합니다.
스마트글라스(상품명:G-SMATT GLASS)의 탁월한 집객력과 주목성은 건물의 상업적 가치 상승 뿐만아니라 관광산업 활성화의 최적화된 아이템입니다.
뉴욕의 타임스퀘어, 영국의 피카딜리 서커스 등 화려한 미디어파사드로 만들어진 21세기형 관광사이트는, 스마트글라스(G-SMATT GLASS)가 만드는 투명한 미디어파사드의 세계에 비하면 후진적 일 수밖에 없습니다.
스마트글라스(상품명:G-SMATT GLASS) 소재를 활용한 플랫폼 비즈니스
지스마트글로벌은 스마트글라스(G-SMATT GLASS)라는 소재를 활용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플랫폼 비즈니스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수준 높은 영상컨텐츠 생산, 21세기형 미디어파사드 공간인 G-TAINER, 스마트글라스(G-SMATT GLASS)를 적용한 관광지 개발사업 등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현금 창출력이 높은 기업
지스마트글로벌은 스마트글라스(G-SMATT GLASS)를 활용해 에버랜드나 모바일게임사들보다 현금 창출력이 높은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플랫폼 비즈니스를 통해 구글이나 페이스북 같은 컨텐츠 중심의 회사가 되고자 합니다.
이제 몸으로 돈을 버는 시대는 지났다고 봅니다. 지스마트글로벌은 머리로 돈을 버는 기업이 되 고자 합니다. 이 목적 달성을 위해 전임직원이 모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CEO 이 기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