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마트 로고

Business

도시재생

G-GLASS 기술로
기적을 만들고 있습니다.

산업구조의 변화와 신도시 위주의 도시 확장으로 인하여 구도심이 쇠락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지스마트글로벌의 G-GLASS는 다양한 기능과 퍼포먼스를 통해 강력한 집객효과를 만들고 SNS를 통한 핑거트래픽이 발생 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가 발생하여 상권이 활성화되고, 다양한 행사와 문화공연이 생기게 되어 낙후된 지역이 다시 활기를 찾게 되는 도시재생의 기적을 만들고 있습니다.

예전 이대 APM

예전 이대 APM

서울 이화여대 앞 APM은 바닥면적 1천 평, 13층의 거대 상업건물입니다. 하지만 2010년부터 전면 영업이 중단되었고 이에 우범지역화 되며 이대 앞 상권이 몰락하는 직접적 원인이 되었습니다. 이에 APM측에서 G-GLASS를 설치하였고, 1~3층에 약 1,250평 규모의 카페와 레스토랑, 공간 임대 사업인 어반앨리스을 오픈하고 투자에 나섰습니다.

신촌 Yes apM

신촌 Yes apM

서울 이화여대 앞 APM은 바닥면적 1천 평, 13층의 거대 상업건물입니다.
하지만 2010년부터 전면 영업이 중단되었고 이에 우범지역화 되며 이대 앞 상권이 몰락하는 직접적 원인이 되었습니다.
이에 APM측에서 G-GLASS를 설치하였고, 1~3층에 약 1,250평 규모의 카페와
레스토랑, 공간 임대 사업인 어반앨리스를 오픈하고 투자에 나섰습니다.

그 결과, 많은 고객 방문, 인터넷 과 SNS를 통한 핑거트래픽 발생이 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버스킹 같은 문화공연도 진행되었으며, 현재 어반앨리스의 아트갤러리를 통해 많은 전시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서대문구청에서도 이 지역을 도시재생구역으로 지정하고, 대현문화공원을 새 단장하여 민과 관이 함께하는 대표적이고 모범적인 도시재생 모델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G-GLASS Reference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