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적 우수성
열순환 테스트
스마트글라스(G-SMATT GLASS) Curtain Wall 각 부위의 온도 변화에 따른 열적 능력을 평가한 결과 최고 82℃에서 최소 – 18℃에서도 제품 동작 가능 및 LED 자체 문제 없습니다.(8 시간 3 일 기준)
풍속테스트
스마트글라스(G-SMATT GLASS) Curtain Wall 이 최대 풍속에 견딜 수 있는 상태를 조사한 결과 정압 585 kgf/m2 의 압력 수준인 96 m/s 의 바람 속도를 견딜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한국에서 최고의 피해를 준 태풍 매미의 순간 속도는 60 m/s)
에너지 효율 1 등급
스마트글라스(G-SMATT GLASS) Curtain Wall 의 열관류율을 테스트 한 결과 1 등급의 판정을 받았습니다.
테스트 의뢰 업체 : 한국건설생활환경실험연구원
에너지 1등급_Test report
열순환 테스트_Test report
풍속테스트_Test report
탁월한 내구성
스마트글라스의 LED 소자는 10만 시간 동안 밝기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하루 8시간기준 34년간 밝기가 그대로 유지되며 이후에도 미세하게 감소하기에 사실상 유리의 수명과 같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기존 미디어파사드 소재들의 수명을 3~5년, LED 전광판을 대략 5~7년으로 추정하는 점을 감안한다면 스마트글라스의 탁월한 내구성은 최고의 효율성을 구현할 수 있는, 돋보이는 장점일 것입니다.
서울역 앞에 설치된 12군데 버스쉘터는 비바람은 물론 먼지, 분진 등 최악의 환경에 설치되어 있으나 한 번도 고장 없이 유지됨으로써 탁월한 내구성을 증명하고 있습니다.